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OLIDAY BARACLAVA

HOLIDAY BARACLAVA


HOLIDAY OUTERWEAR 바라클라바 체험단 선정되었습니다.


두가지의 바라클라바를 지급받았네요.




포장이 커피 원두 받은거 같아요.


왼쪽 

MEN 

NEO

BLACK

SPORT


오른쪽

MEN

MTM 

BLACK

COMFORT


커피 향이 나는 듯한 착각이!

포장이 너무 고급져요. 

:)


왼쪽은 SPORT

오른쪽은 COMFORT



전면 로고가 서로 다릅니다.


후면을 보면.

MEN 라인.

남자꺼라서 절개가 없어요.


SPORT 와 COMFORT 두가지 모델의 뒷면을 보면 색상 차이가 나죠.


두개다 BLACK 인데요.


SPORT는 짙은 남색 계열의 블랙

CONFORT는 불씨까지 다 타고 남은 목재 숯 때깔입니다.


SPORT 가 더 어두운 계색상,

COMFORT는 좀 밝은 색상 입니다.



SPORT는 로고에 글씨만 있구요.

COMFORT는 심볼과 premium quality 라고 적혀 있네요.


SPORTS 착용샷~


COMFORT 착용샷~


COMFORT 착용샷~


뒷태가 조금 돌아갔네요. ㅎㅎ



제품 택.

품질 보증서.



착용한 느낌으로는

SPORT는 쫀쫀한 느낌.

COMFORT는 편한 느낌.


정말 신기한게 있어요.



포장을 뜯어서 착용해 본건데.


'어라? 새것 냄새가 안나네?'


석유 냄새가 안나요!


봉투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아봐도 아무 냄새가 안납니다.

얼굴에 착용하는 제품이라,

이런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 출고 되나 봅니다.


벌써 맘에 드는데요?


잘 착용해 보겠습니다.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