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oliday Baraclava

Holiday Baraclava 

sport comfort 두가지 착용감을 말씀 드릴께요.



Holiday Baraclava 

좌측 sport 와 우측 comfort



왼쪽 

MEN 

NEO

BLACK

SPORT


오른쪽

MEN

MTM 

BLACK

COMFORT



두 제품의 비교는 블로깅 했던 글을 참조해 주세요~

http://duckhwa75.tistory.com/232







sport는 완전 쫀쫀합니다.




눈이 펑펑 오는 날~ 




로고가 오른쪽에 있어서...

어? 

한참 생각했더니 사진이 반전 되었네요.





BLUE COAST 서핑샵 SURFER

CROW JO 형님을 만나서 한컷

COMFORT 바라클라바를 착용하셨네요.


두 모델은 색감 차이도 있지만.

다른 차이도 있어요.
:)




입을 맘껏 벌려도 쫀~득 해요. ㅎㅎㅎ



sport 와 comfort 두가지 모델을 비교해 볼께요.

sport는 착용한 순간 부터 쫘아악 잡는 느낌이 옵니다.

얼굴에 챠 ~ 악! 붙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원단에서 오는 느낌인가? 신축성 때문인것 같은데요.

뭔가 집중하려고 머리를 질끈 묶어준 느낌 같은게 팍팍 옵니다. 


comfort 는 착용한 순간 편안해요.

뭔가 허전하게 편안한 느낌.

불편함이 최대한 배제되어 있는 그런 느낌이죠.


대부분의 바라클라바는

착용하고 있으면

입 주변에 축축해지는 느낌이 오죠.


Holiday Baraclava 는 입가가 눅눅해지는 느낌이 거의 없어요.

신기할 정도로 없어요.

DRY-FIT 소재의 티셔츠를 입고 운동하면 땀에 축축하게 젖는 느낌이 없잖아요.

DRY-FIT 소재의 바라클라바 인가?


신나게 스노보드 타다 보면 힘들어서 입으로 숨쉬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또는, 말을 많이 하거나.


그런 경우는 이런 바라클라바를 쓰고 싶죠


( 양들의 침묵 중에서...)


입 주변이 오픈 되어 있으면.

찬바람이 들어와 입술이 빨리 트겠죠? ㅎㅎㅎ


홀리데이 바라클라바를 쓰면

입주변이 축축해 지는게 거의 없다고 해야 할것 같네요.


너무 맘에 들어서 애용하겠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