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보드/스노보드 관련글

WSPL 정책 변경 사항 공지

WSPL 정책 변경 사항 공지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스노보드연맹입니다.

WSPL(World Snowboarding Points Lists) 플랫폼의 중요한 공지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WSPL은 Slopestyle, Halfpipe  Big Air 프리스타일 스노보드에서 유일하게 전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순위입니다이는 국가, FIS, IOC, 이벤트 오거나이저코치 및 라이더를 위한 이벤트 시딩이벤트 참가내셔널 & 올림픽 자격성과 트래킹 및 인재 발굴을 위해 활용됩니다.

모든 라이더와 전 세계 모든 이벤트 (FIS 및 독립적인 이벤트결과는 프리스타일 스노보드 스포츠의 기본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2012년부터 WSPL에 포함되었습니다이러한 노력은 TTR/WST의 운영 예산에서 전적으로 조달해왔습니다이제는 모두가 WSPL의 자금 조달에 기여하고, WST, 이벤트라이더가 함께할 때입니다.

2017 1 1일부터 WST에 가입하지 않은(연회비를 지불하여 갱신하지 않은) 이벤트와 라이더는 월드 스노보드 포인트 리스트(WSPL)와 월드 스노보드 투어(WST) 플랫폼에서 제외됨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혜택을 유지하고자 하는 각 이벤트와 라이더는 각자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WSPL을 갱신(USD 60)하시고, 프리스타일 스노보드를 위한 스포츠 구조를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 WSPL은 개개인의 정보를 포함하므로 협회코치 등이 관리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로그인 페이지 

 

**WST 랭킹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지만아이디 &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1.     절대로 새로 회원 가입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본인의 이름으로 계정이 여러 개 생겨 포인트가 분산되는 원인이 됩니다.

2.     라이더 프로파일에서 본인의 페이지를 찾아riders@worldsnowboardtour.com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메일 문의하시면본인의 계정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메일)
Hi, I’m Mark McMorris who has the WSPL account as below.
http://www.worldsnowboardtour.com/riders/mark-mcmorris/
Can you please let me know my account ID & password for renewal?

 http://kosf.org/archives/1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