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보드/1213 Season

121102 CandyGrind Team Rider Beer Party!

2012.11.02.  CandyGrind Team Rider Beer Party.


캔디 팀 라이더 맥주 파티가 있었습니다.^^

 

12-13 시즌 개장이 있던날 저녁. 사무실에서 맥주 파티가 열렸습니다.


휘닉스 파크에 개장 보딩을 다녀 오자 마자 대림에 있는 사무실로 달렸습니다.


이미 파티는 시작되어 있었는데요.


대단했던 그날 밤의 간략한 소식을 남겨 봅니다.






사무실 현관문에 붙어있는 포스터와 자료들.

트랜스 월드에 선정된 장갑에 관한 내용도 붙어 있네요. ^^






현관문 옆 우측 벽면.

라이더 들의 사진으로 가득 메우려 합니다.





알렉스님 서핑 사진

멋진 파도의 역동감이 느껴지네요. 




허완 선수의 멋진 지빙 사진이네요.


끝내주는 배경에 스타일리쉬한 지빙!




문희정 선수의 파이프 사진.

김성진 감독님 싸인으로 짐작할떄 촬영하신 분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한 쪽에 정리된 보드와 롱보드.

좌측은 제가 타고온 롱보드이구요.

가운데는 이덕문 프로님 롱보드.

제일 우측에 있는 독특하게 생긴 보드인데요.

보드가 세로선을 따라 2개로 갈라져서 스키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조립을 해서 스노보드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매우 드문 장비이죠.

백컨트리 용으로 쓴다고 합니다.

저도 설명만 들었는데 직접 보기는 처음입니다.

신기 신기~ @,.@/






그 옆에 위치한 스노우바이크입니다.

저는 04-05 시즌에 용평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대한민국보다는 일본원정에서 많이 발견되더군요.

지금은 옷걸이로도 활용되었네요.



한쪽에 진열된 캔디 장갑과 모자 등등.

어두워서 전혀 안보이네요. ㅠㅠ

발사진 흑흑...

 

 

그래서.

헝그리 보더에 올라온 소식에 있는 멀.쩡.한. 사진을 하나 올립니다.

 

 

잘 보이시죠? ^^;;

위 사진의 출처는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mid=News&document_srl=16520872 

 

 


 

 

 



 

큼지막한 캔디 현수막.


 

 

 

 

라이더 들에게 지급될 1213 신상 장갑들.

 

제가 갔을땐 이미 벙어리는 없었어요. ㅠㅠ


 

 

 

초점이 ㅠㅠ

 

용평 파크 김지섭 대장님과 다프트펑크 헬맷을 쓴 이덕문 프로님. 헬맷을 만든 스케이터 최명님


 

 

 

앗~

거울속에 저도 나왔어요!

 

 

 

 

불쑈? 를 선 보인 박상형라이더님

형. 표정이.... ^^;


 

 



 

 

올 시즌 함께 할 CandyGrind.

아주아주 재밌고 뜨거운 밤이었습니다.

또 놀러 가고 싶어요~

개장 소식에 휘팍에서 보드를 타고 와서 그런지 더욱더 신나는 파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