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보드/1213 Season

2012.11.18. 주말 몽블랑 정상 나들이.

2012.11.18.  주말 몽블랑 정상 나들이.

 

 

 

 

 

 

비가 많이 온 다음날 호크를 타고 놀고.

시즌방 청소와 입방식을 하느라 불타는 토요일 밤을 보냈네요.

몇일전 챔피언 슬로프가 오픈 예정이라던 일요일 소식을 담아 봤습니다.

 

이날도 8시 30분 땡보딩으로 시작했는데요.

4-5번 타니까 호크 리프트 대기시간이 15분 이상 지연되었어요.

역시 땡보딩이 진리!

페이스북 땡보딩 모임 주소

http://www.facebook.com/jongsuk.baik#!/groups/PPDDANG/

 

 

 

 

호크 리프트의 대기줄입니다.
사람들은 계속해서 늘어납니다. -0-

 

 

 

멀리 보이는 펭귄 리프트 대기줄 입니다.

역시 많네요.

 

 

 

박스와 레일이 있는 임시 파크쪽을 담아 보았습니다.

 

 

 

 

 

 

 

올라가는 곤도라에서 빨갱이 군단 사진 하나.

 

 

 

빨갱이 군단 사진 둘.

사진 놀이 하다보니 어느새 정상입니다.

 

 

 

 

와우~ 무지개 입니다!

제설 때문에 생긴건데 너무 이뻐요~

 

 

 

몽블랑 까지 길게 생겼어요!

 

 

무지개를 배경으로 사진을 담아 봅니다.

 

완젼 횡재했어요!!

 

 

그리고는 장소를 옮겨서 사랑 싸움을 시작....

아니 눈 싸움을 합니다. ( 쿨~럭!)

 

 

 

 

 

영화 러브스토리의 배경음악을 깔아 주고 싶군요. ^^

 

 

 

선영양의 독사진도 찍고

 

 

닭살 커플 샷도 찍어봅니다.

누군가 눈 사람을 만들어 뒀던거 같은데...
훌륭한 발판이 되었네요. :)

 

 

 

 

어... 성민아 형이랑 포즈가 바뀐거 같다~

 

 

아래 사진 부터는 임재표 님이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우리방 방장 성민이

 

 

 

 

멤버들 사진 찍고 있는 친구 종은이.

 

우리방 총무 은선이.

 

 

 

무지개 이뿌다고 놀러오라는 소식을 어딘가 전하고 있군요.

 

 

 

어깨가 빠져버린 ㅠㅠ 선영이.

후딱 나아서 건강하게 뛰어 놀으렴. 똥개선영.

 

 

신나는 음악을 들리네요~

 

 

사자후 점프.

 

 

방 멤버들 단체 사진

 

 

단체 사진도 건지고 완젼 신났네요.

임재표님 사진 고맙습니다.

 

 

임재표 구글 블로그

https://plus.google.com/101348141656858615350/posts

 

 

 

자. 이제 부터는 11월 17일 토요일 점심 이후 슬로프에서 뛰어 노는걸 ATTACKEY 님이 담아 주셨어요.

한번 볼까요?

 

 

 

건치 라이더 이선영.

표정 완전 신났다~~~

이 사진 정말 맘에 드네요. XD

 

 

 

 

슬로프에 생긴 모글 뛰기!

 

 

투핸드 노즈 프레스~

 

 

 

 

매트리스 지빙~

 

 

미니 램프도 뛰어 봤어요.

 

좋은 사진 건졌네요. XD

역시 남는 것은 사진.  ^^*

칼짜이즈렌즈는 정말 대박.

사진 남겨주신 attackey님 감사합니다.

 

 

attackeytune 페이스북 주소

http://www.facebook.com/jongsuk.baik#!/attackeyt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