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노보드/1213 Season

2012.11.30. 디지와 파노라마 오픈.

2012.11.30. 디지와 파노라마 오픈.

 

 

 

휘닉스 파크의 최상급 디지 슬로프와 파노라마 슬로프가 오픈 했습니다.

11월 29일에 최상급 슬로프를 오픈했다는 대단한 사실.

휘팍의 제설 능력이 엄청 나네요.

오늘의 휘팍을 볼까요?

스크롤 압박 심해요.

 

 

우리방 동생들 선희와 영구.

점심 먹고 곤도라에서 인증샷으로 시작~

 

 

호크 2 슬로프 제설 중이네요.

파크 오픈도 멀지 않은거 같아요

 

 

황제 보딩을 즐기는 분이 있네요. ^^

 

 

밖에찍으면 안에도 한방 찰칵~

 

 

사람도 없고. 설질 좋고. 날씨 좋고.

 

 

디지 슬로프를 보고 흥분한 선희.

워워워워~ 먹는거 아니야.

 

 

 

 

 

 

 

갓 오픈한 디지.

사진 상으로는 굉장히 좋은 설질로 보이네요.

 

 

 

 

정상 마저도 한적 합니다.

정말 파란 하늘이네요~

 

 

보드는 왼쪽.

스키는 오른쪽.

서로 충돌되지 않게~

 

 

그트로 시작하는 파노라마!

 

 

설질이 뽀드득~

 

 

10미터? 8미터?

킥이 만들어져 있는 호크2 슬로프.

아직은 걸어 올라가야 하네요.

 

 

킥의 모습이네요.

멀리서 찍은거라... 아담해 보입니다.ㅋ

 

 

 

다시 정상으로 고고~

 

 

챔피언과 디지가 같이 열려 있으니 슬롭이 상당히 넓어 보입니다.

 

 

 

올려다본 디지.

 

 

 

호크 환타지 슬로프.

 

이글 리프트에서 바라본 슬롭 전경.

 

 

곤도라 몸개그 시간.

 

 

 

만화. 아색기가 주인공.

모르시면 패스~

 

 

다음에 오픈될 슬로프는 밸리가 되겠네요.

 

 

밸리 슬로프에서 무슨 촬영을 하더라구요.

관심 없으니 패스~

 

 

 

여기는 오방 삼거리~

 

 

몽블랑으로 향하는 콘돌 리프트.

 

 

이쁜 선희. 먹튀( 먹고 튀기) 만 하지 말아다오.

 

 

자. 모여.

친한척 하란 말야!

 

 

얘가 제대로 셀프샷을 찍었나 몰라.

의심스러워~

 

 

일단 셀프샷은 성공한걸로.

 

맑은 날씨의 휘팍 소식이었습니다.

좋은 설질에 좋은 날씨 덕분에 주말을 즐겁게 보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야간을 나갔더니...

 

눈이 내립니다.

 

그것도 펑펑~ 폭설!

 

 

'

이렇게 펑펑 옵니다.

뭉쳐 지지도 않는 파.우.더. 입니다.

 

 

주말에 좋은 설질. 좋은 날씨가 유지되길 기대해 봅니다. ^^